꽃의 계절 봄입니다. 봄의 아름다운 꽂을 테마로 한 아이라벨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하게 꽃 모양을 한 점착형 라벨과 비점착형 태그, 두 가지 제품을 비교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사용 방법에 있어서는 조금씩 차이가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닮은꼴 외형과 스펙

 

먼저, 두 제품의 공통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두 제품 모두 지름이 45mm로 동일하며, 꽃 모양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특정한 꽃을 묘사한 것이 아니라 꽃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점착형 라벨인 SL110 제품은 붙이기 쉬운 스티커 형태로 되어 있어, 제품이나 포장에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반면, TLH0242 제품은 비점착형 태그로, 행태그 형태를 띠고 있어 붙이기 어렵거나 특별한 목적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홍보, 안내, 특별함을 위한 라벨

 

이 라벨과 태그는 홍보, 안내, 또는 특별한 행사의 분위기를 만드는 데 사용하기 좋습니다.

예를 들어, 행사 제품에 알림을 붙이거나, 안내장의 봉인, DIY 상품이나 수제 상품의 특별함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잼이나 청과 같은 식품 제품 라벨로도 활용할 수 있어, 제품의 성격에 맞게 애교스럽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제품

SL110WP 흰색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SL110Y 연노란색 모조 보러가기 >

SL110KR 갈색 크라프트 보러가기 >

 

 

행사 태그, 흥미 유발, 호기심 등을 위한 특별한 태그

 

비점착형 태그는 기름병과 같이 라벨을 붙이기 어려운 제품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선물 상자를 위한 감사 메시지 태그

 

선물 상자의 감사 메시지 태그, 식물 이름표, 의류 정보 및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그는 제품이나 선물에 특별함을 더해주고,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사용한 제품

TLH0242WP 흰색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봄을 맞아 꽃을 테마로 한 두가 제품, 꽃라벨과 꽃태그로 여러분의 제품이나 이벤트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다양하게 활용하여 올해 봄,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