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로 수납용기 정리하자!(2부)

20170731_useCircularLU_list

여러분~ 안녕하세욥!

지난 시간에 이어서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의 활용 2번째 시간을 이어 가겠습니다.

지난 시간 에는 사각형 모양의 라벨지를 소개하여 드렸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원형 라벨지를 이용하여 다양한 수납용기에 라벨을 부착! 그 활용도를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20170731_useCircularLU_01

원형 라벨지는 사각형의 라벨지에 비해 내용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은 효율적이지 못하지만, 그 형태만으로도 특별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원형 라벨지는 사각형 라벨지보다 좀더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내용물을 표기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의 포인트로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활용 예를 참고해보세요.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는 이전 시간에도 말씀 드렸듯, 잉크젯 프린터 전용이며 견고한 PP 재질로  물이나 액체류 등에 접촉하여도 손상이 적은 특징이 있어 일반적인 종이 재질의 라벨지 보다 활용도도 높고, 자체의 광택은 고급스러움을 더해 줍니다.  소개해드리는 활용사례를 참고하셔서 더욱 다양한 곳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사용한 라벨지를 제작하여 활용하시는 분들에게 최상의 라벨지 입니다.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큰 사이즈의 원형 라벨지

20170731_useCircularLU_02

지름 60mm의 크기를 가진 원형라벨지 634 규격을 이용하여 활용해 보았습니다. 비교적 용량이 큰 유리 저장용기의 뚜껑, 커피 등을 담을 수 있는 밀폐용기, 세제 등을 덜어 담는 펌프용기, 냉장 보관을 해야 하는 수제 음료수 병 등에 네임 스티커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넣은 디자인을 하면 더욱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31_useCircularLU_03

특히 냉장고 등에 보관해야 하는 목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재질의 라벨지 입니다. 사진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물과 접촉해도 인쇄 내용이 번지거나 지워지지않아  편리합니다. 좋은 품질의 인쇄결과와 방수 기능까지 갖춘 라벨지이기 때문에 주방용 저장용기 등의 네임 스티커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중간 정도 사이즈의 원형 라벨지

20170731_useCircularLU_04

위에 소개한 라벨지 보다 좀 더 작은 사이즈의 라벨지를 부착하였습니다. 물론 용량도 좀 더 작은 용기들 입니다. 용기에 들어가는 내용물에 맞게 이미지나 클립아트 등을 넣어서 예쁘게 꾸며보실 수 있습니다.  표면에는 은은한 광택이 있어 부착한 대상이 더욱 돋보입니다.

 

20170731_useCircularLU_05

라벨지를 부착한 상태에서 직접 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수세미 등으로 라벨지가 부착한 곳을 강하게 문질러 주지만 않는다면 흐르는 물에서라도 라벨지의 인쇄 내용은 안전 합니다.

 

 

작은 사이즈의 원형 라벨지

20170731_useCircularLU_06

위에 소개한 두 개의 라벨지 보다 작은 25mm 의 크기를 가진 원형 라벨지 입니다. 일종에 틈새형 라벨지로 작은 제품이나 장소 등에 덧붙여서 활용할 수 있는 크기의 라벨지 입니다. 옷의 사이즈라든가 검수 완료 등을 넣은 라벨지와 같이 간단한 내용을 넣어서 표기하는데 많이 활용되는 규격 입니다. 비교적 작은 용기들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20170731_useCircularLU_07

부착한 라벨지에 이물질 등이 묻은 경우는 물티슈 등을 이용해서 가볍게 닦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티슈를 이용해보세요^^

 

이번 시간에도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의 활용에 대하여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소개해드린 예 이외에도 문구 제품이나 선물포장 등 더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런 느낌에 실용성 까지 두루 갖춘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의 더욱 참신한 활용을 기대합니다.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바로가기-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