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태그를 아시나요? – 콩을 닮은 행태그

 

강낭콩을 연상케 하는 아이태그의 ‘콩태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른쪽으로 휘어있는 모양이 마치 강낭콩을 닮은 행태그로 TLH0161이라는 코드명의 제품입니다.

강낭콩 같은 귀여운 모양으로 저는 일단 ‘콩태그’ 란 이름으로 불러보겠습니다.

콩태그, 이름도 귀엽죠.ㅎㅎ 콩태그는 한 장에 16개의 태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제품의 재질

 

콩태그는 흰색과 컬러 방수, 흰색, 노란색, 갈색 크라프트 등 다양한 재질이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이나 원하는 재질, 사용하는 환경에 맞춰 재질을 선택해 주세요.

 

 

제품의 활용

자기도 커피 패밀리라는 태그 … 식품을 위한 분류 관리용 태그

 

커피 원두 역시 콩이죠. 원두를 담은 컨테이너에 콩태그를 사용해 보는 건 어떠세요?

왠지 모르게 신선해 보이는 느낌과 독특한 모양으로 시선까지 사로잡아 홍보 효과도 있습니다.

 

 

 

먹을 것을 좋아하는 태그 … 식재료를 위한 태그

 

굴곡이 많거나 라벨이 잘 붙지 않는 표면을 가진 제품에 태그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먹을 것을 닮은 행태그 … 식재료를 위한 태그

 

특히, 신선식품의 브랜드 표기를 위한 태그로 사용하면 브랜드를 알리는 데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여운 태그가 홍보 역할의 한몫을 합니다.

 

 

 

내가 누구게? … 식물을 위한 이름표

 

곡선과 형태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식물의 이름표에 콩태그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콩태그를 걸어 놓은 대상과 잘 어울리는 일러스트를 넣고 네임태그를 만들어 보세요.

 

 

 

발상의 전환! … 태그 책갈피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으로 책갈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명언이나 마음에 끌리는 짧은 글을 넣어서 수제 책갈피를 만들어 선물해 보세요.

스마트 기기나 리더기로 책을 읽는 시대라고 하지만, 좋은 글은 어떤 방법으로 전달해도 마음에 남겠죠.

 

 

사용한 태그 제품

TLH0161WP 흰색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TLH0161TP 반투명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강낭콩처럼 동글동글 귀엽고 자연에서 온 ‘come from nature’, 일명 콩태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식재료 등 먹거리를 위해, 식물을 위해, 선물용 책갈피를 위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이런 모양의 태그도 있었어?’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시죠? 귀여운 행태그로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다음 포스팅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을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