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어서 판매하는 제품부터 이벤트를 위한 증정품 등 다양한 곳에서 라벨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라벨지를 만들 때, 어떤 크기가 좋을지, 어떤 내용을, 어떻게 디자인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라벨지를 검색해도 제품에 붙어있는 라벨의 정보를 알 수 없을 때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창작의 영감과 모티브, 거기에 적용된 제품의 정보를 알려주고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해주

아이라벨 제품의 다양한 활용 아이디어가 모아져 있는 곳, 아이디어 허브 아이허브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편으로 업그레이드된 아이허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라벨 사이트에서 아이허브는 프로그램 & 디자인 탭에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 마우스를 놓으면 메뉴가 열리며 배너 형태의 아이허브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점착형 라벨 활용을 소개하는 아이라벨, 비점착형 태그 활용을 소개하는 아이태그,

캐릭터, 배경, 양식, 스티커의 활용을 소개하는 아이스틱지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이허브의 첫 페이지는 점착형 라벨 활용을 소개하는 아이라벨 페이지가 먼저 나타납니다.

아이허브 콘텐츠 중에서 가장 많은 수의 정보를 가진 카테고리로 재질과 컬러, 그리고 다양한 크기의 라벨지 활용을 광범위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점착형 라벨지와 비점착형 태그의 활용사례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메인 메뉴의 하단에 해시태그가 있어 생각나는 키워드를 검색해 원하는 활용 사례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를 누르면

같은 해시태그(테마)의 다양한 라벨지의 활용 사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한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사진이 크게 확대되어 보입니다.

확대된 사진의 오른쪽에는 제품의 규격과 재질로 갈 수 있는 링크와 라벨 디자인의 테마, 관련한 해시태그 등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특히, 사용된 라벨을 바로 구매하러 갈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아이허브는 라벨 활용 사례의 클라우드 같은 곳입니다.

식품, 상품, 증정품, 선물, 생산품, 수제품, 라벨로 꾸미기, 다꾸, 네임스티커, 보관 용기, 박스,

분류관리, 유통제품 양식, 취급 주의 등 정말 다양한 분야의 활용 샘플이 여러분의 라벨 디자인에 영감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꼭 방문해 보세요.

고맙습니다.

 

 

===(^ . ^ )=== 샘플리뷰~~~ (^___*);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