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병처럼 투명한 곳에 붙이면 마치 그 위에 인쇄한 것 같은 착시효과를 주는 활용 만점 라벨지,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의 활용 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는 맑고 투명한 PET 재질입니다.

PET 재질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고 쉽게 볼 수 있는 투명 페트병과 같은 소재입니다.

 

 

제품 이름에도 나타나듯이 방수 재질로 물에 닿아도 인쇄 내용에 번짐이 없고 라벨지 형태에 변형이 없습니다.

레이저 프린터 전용 제품으로 출력 시에는 용지설정을 라벨지, 코팅 용지 등 특수 용지로 선택하고 출력해야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는 TT(25μm)와 LT(50μm), 이 두 가지 두께로 나뉩니다.

TT와 LT, 두 가지 모두 PET 재질로 같으나 TT가 LT의 절반 두께로 얇아

지름이 작은 원통형 제품에 감아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지름이 작은 원통형 제품에 LT를 감았을 땐 PET 재질 고유의 성질인 장력(텐션:tension)으로

감은 라벨지의 끝부분이 풀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때 따라 두께를 구별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오오~~!! 병에 인쇄를 했나?

 

투명 라벨지는 특히 유리와 잘 어울려 유리병에 붙이면 마치 그 위에 인쇄한 듯한 착시효과를 줍니다.

 

 

검은색으로 글자와 로고를 넣고 디자인한 라벨은 유리병같이 투명한 표면에 더욱 깔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카페에서 파는 수제청이나 스페셜 티에 붙이면 효과 만점~~.

 

 

문구류에 라벨을 티 안 나게 붙이고 싶다면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이 딱 맞습니다.

라벨을 제품에 붙였을 때, 제품 일부분이 된 것처럼 잘 어울림으로 효과가 좋습니다.

 

사용한 라벨지 : CL844LT 투명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여기서 활용팁!! 한.가.지.

 

으악! 라벨 내용이 안 보여요~~

아니 이런…

 

유리병이나 투명한 용기에 붙일 때에는 용기에 담는 내용물의 색상을 알아야 합니다.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는 투명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주변 색상이나 배경 색상에 영향을 받아 때에 따라 다른 색상의 라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경색을 이용해서 더욱 고급지게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는 붙이는 대상 표면의 색상이나 질감을 그대로 투영하기 때문에 바탕 색상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붙이는 대상이 메탈 계열이나 독특한 색상이라면 투명 라벨은 바탕 색상과 잘 어울리고

라벨을 붙였다기보다는 인쇄한 듯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움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라벨지 : CL580LT 투명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가늘고, 작은 제품은 얇은 투명 라벨을 사용하자!

 

TT와 LT는 같은 재질이지만, 두 제품은 두께와 장력에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지름이 작거나 파이프 등..주로 둥글게 감아서 붙여야 하는 경우는 TT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LT는 PET 재질의 강한 장력과 복원력으로 라벨의 끝이 풀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사용한 라벨지 : CL438TT 투명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특히, 펜과 같이 지름이 작고 가는 제품에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을 사용할 때, TT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 주세요.

 

사용한 라벨지 : CL547TT 투명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사용한 라벨지 : CL236LT 투명 방수 레이저 보러가기 >>

 

 

방수라벨이라서 얼음물로 고고~~도 OK!

투명 방수 레이저

 

 

 

 

유리병처럼 투명한 곳에 붙이면 마치 그 위에 인쇄한 것 같은 착시효과를 주는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실용성과 고급스러운 연출까지 다양한 규격의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고맙습니다.

 

ps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