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라벨에 있는 다양한 크기의 작은 라벨지 중에서 다이어리 꾸미기에 사용하면 좋을 라벨지와

작은 제품에 주의 표시와 브랜드 표시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라벨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드리는 라벨지는 30mm 내외의 작은 라벨로 큰 메인 라벨을 붙이고 그 옆에 별도의 목적이나 보조로 사용할 수 있는 라벨지입니다.

작은 크기로 분류관리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출력 tip – 주의]

라벨 개별의 크기가 작아 급지 시 라벨지가 틀어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고, 가능하면 수동 급지나 낱장 출력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다이어리 꾸미기는 꾸미는 사람의 개성을 자유롭게 그릴 수 있어 마치 흰색 도화지 같은 곳입니다.

기성품 다이어리가 아니어도 무지 노트나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때 라벨로 스티커를 만들어 사용하면 좀 더 예쁘고 개성 있게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습니다.

 

 

무지 노트에 요일 스티커를 만들어 붙이면 내가 원하는 부분에 기록 공간을 만들고 꾸밀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의 라벨로 기록을 위한 섹션을 만들거나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만들어 사용해 보세요.

 

 

사용한 제품은 CL595WP, 흰색 광택 방수 라벨지로 35 x 12mm의 작은 크기입니다.

작은 크기이기 때문에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라벨 스티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편하게 원하는 테마로 만들어 보세요.

 

사용한 제품 보기

CL595WP 흰색 광택 방수 레이저

 

 

제품 보조 라벨, 주의 표시 라벨

 

30 x 20mm의 CL884 라벨지를 이용해서 판매하는 제품에 붙이는 생산국 표시, 주의 표시 라벨을 만들었습니다.

 

 

간단하게 생산국 표시나 제품의 주의 표시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내용을 담을 수는 없지만 크기이지만,

강조되는 내용이나 필수 기재 사항을 담은 보조 라벨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사용한 제품 보기

CL884WP 흰색 광택 방수 레이저

 

사용한 제품 보기

CL884LT 흰색 광택 방수 레이저

 

 

작은 크기의 원형 라벨지

 

지름이 30mm의 원형 라벨지, 586 라벨지는 작은 크기와 공간으로 재활용 마크나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의 브랜드 로고 등 간단한 내용을 넣어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컬러가 들어간 라벨지는 작은 제품의 뚜껑에 붙이면, 제품을 구분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트 포인트 라벨지로 분류관리를 편하게 해보세요.

 

 

사용한 제품 보기

CL586WP 흰색 광택 방수 레이저

 

다이어리 꾸미기에 스티커로 사용하기 좋은 라벨지와 제품에 주의 표시나

브랜드 표시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30mm 내외의 작은 라벨지 몇 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린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크기의 라벨지들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방문해서 다양한 규격과 재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