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글자와 바코드, 진화된 종이라벨, 흰색 광택 레이저

 

종이 라벨 중에는 흰색 모조 라벨지와 함께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는 라벨, 흰색 광택 레이저 라벨지가 있습니다.

표면에 코팅이 되어 있는 종이 라벨로 다양한 상품에 사용되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역사 깊은 제품입니다.

여러분이 많이 보셨던 광택이 나는 종이 재질의 라벨지가 바로 흰색 광택 라벨지입니다.

많이 본 만큼 친숙한 재질이죠.

 

 

라벨지의 기본인 흰색 모조 라벨지와 더불어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레이저 프린터에서 사용할 때 가장 좋은 제품으로 가성비도 뛰어납니다.

 

잘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알아두면 좋은 장점들과 출력 팁, 활용기를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은은한 광택, 코팅 표면이 다르다!

 

흰색 광택 레이저 라벨지는 이름에도 쓰여 있듯이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이 광택 코팅은 레이저 프린터 사용 시 토너의 흡착률을 높여주어 좋은 품질의 라벨을

출력할 수 있도록 해주며, 글자와 바코드, 이미지가 선명하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다만, 제품의 코팅으로 라벨의 백색도가 흰색 광택 방수 레이저 라벨지나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보다는 조금 더 어두운 색상입니다.

 

 

 

인쇄할 때는 이것을 꼭!

 

라벨을 인쇄할 때는 옵션 조절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라벨지는 표면지와 이형지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어 일반 복사 용지와는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린터 옵션, 용지 설정을 라벨이나 레이블로 선택하고 인쇄해야 최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잊지 말고 옵션 조절해 주세요!

 

 

 

바코드를 포함한 생산, 판매 제품을 위한 라벨

 

바코드와 제품 정보를 담은 품질경영표시는 판매되는 거의 모든 제품에 붙여야 하는 필수 라벨입니다.

특히, 작은 글씨의 가독성과 바코드 스캔을 위해서는 좋은 해상도가 필수입니다.

 

특수한 경우에 사용하는 라벨이 아니라면, 흰색 광택 레이저 라벨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사용한 라벨지 : CL425LG 흰색 광택 레이저 >

 

 

 

사용한 라벨지 : CL580LG 흰색 광택 레이저 >

 

 

 

이미지가 들어간 제품 포장 라벨

 

이미지 또한 선명하게 인쇄되기 때문에 이미지와 설명이 함께 들어있는 고급형 라벨을 만들기도 좋습니다.

 

 

라벨 자체의 색상이 조금 어두워서 이미지의 명도가 조금 낮아 인쇄될 수 있으니 라벨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테스트 후 제품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용한 라벨지 : CL844LG 흰색 광택 레이저 >

 

 

 

장비를 위한 관리용 라벨(feat. 라벨지키미)

 

장비의 유지 보수와 관리를 위해 장비마다 식별 번호를 담은 라벨을 붙여 놓습니다.

흰색 광택 레이저 라벨지는 바코드 스캔이 필요한 경우 선명하게 인쇄되는 최적의 제품입니다.

 

 

흰색 광택 레이저 라벨지는 종이 재질로 외부 자극에 약합니다.

종이이니 당연히 방수도 되지 않죠.

이럴 땐 라벨 위에 라벨지키미를 붙여 라벨을 방수라벨로 업그레이드해주세요.

그러면 더욱 오랫동안 라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라벨지 : CL548LG 흰색 광택 레이저 >

 

 

다양한 제품에 붙이는 것부터 관리를 위한 라벨까지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흰색 광택 레이저 라벨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품은 흰색 모조 제품과 함께 제일 많이 사용하는 재질이니 다양한 규격이 있습니다.

아이라벨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규격과 재질을 찾아보세요.

 

그 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