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 모양라벨로 예쁜 네임스티커 만들기

20160216_nameSticker2_list

사각형 이외에 원형이나 특별한 모양을 가진 라벨지를 이용하여 이름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학용품, 책 외에도 도시락, 미술도구 등 학교에 가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물이 필요하네요. 사각형의 라벨지로 만든 이름표보다는 원형, 하트 등 사각형태와 다른 모양의 라벨지를 사용하면 좀더 특별한 느낌으로 이름표를 만들어 주세요. 볼 때 마다 흐뭇한 미소가 있지 않을까요?

사용할 라벨지

20160216_nameSticker2_c01

원형, 별모양, 하트 이렇게 세 가지의 라벨지에 디자인하여 인쇄 하였습니다. 특히 하트라벨지는 최근에 출시한 홀로그램 방수라벨지 샤방샤방을 이용했습니다. 흰색라벨지와 같이 있으니 더 눈에 띄어 보이네요 ^^.

 

도시락 더 예쁘게 꾸미기 ~

20160216_nameSticker2_c02

귀여운 도시락 통에 더욱 귀여운 원형라벨지 이름표를 붙여봤습니다. 동물 모양으로 예쁘게 배경을 만들고 그 안에 이름을 넣었습니다. 흰색바탕에 흰색 라벨지를 쓰면 더 일체감이 있어 보이네요.

사용한 라벨지는 30mm 지름의 작은 원형 라벨지 입니다. 주로 포장용 스티커 등으로 많이 활용되는 라벨지 인데 이름표로 만들어도 예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입혀주면 더욱 좋습니다.

* 사용한 라벨지 : 규격코드: 586 , 라벨크기: Φ30 (mm) 원형 :

 

어느 별에서 왔니? 별 모양 라벨지로 귀엽게 ~

20160216_nameSticker2_c03

둥글둥글한 귀여운 별 모양 라벨지를 소품박스에 부착해보았습니다. 여기에 애교 있게 이름을 넣어보세요. 별 모양이라면 눈에도 잘 띄고, 새겨진 이름도 더욱 예뻐 보이네요. 아이들이라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 사용한 라벨지 : 규격코드: 111 , 라벨크기: 45 x 45 (mm) 둥근별
반짝반짝! 샤방샤방 하트모양 이름표 ~

20160216_nameSticker2_c04

최근에 출시한 샤방샤방 라벨지 중에 하트모양의 라벨지를 이용하여 이름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사랑을 담은 하트 모양에 빛을 받으면 반짝반짝 반사하는 재질로 프린트된 이름이 더욱 빛나 보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모습이나 심플한 패턴, 아이콘 등을 넣어서 꾸미시면 좋습니다. ^^ 샤방샤방 라벨지는 방수 재질의 라벨지라서 레이저 프린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사용한 라벨지 : SB145AL – 샤방샤방 PPT 방수 – 32 x 28.059 (mm) 둥근하트

 

라벨지키미로 마무리하세요.

20160216_nameSticker2_c05

라벨지키미는 다양한 라벨지위에 덧붙이는 용도로 활용하는 보호용 필름입니다. 보통의 라벨지 처럼 인쇄하여 사용할 수 없지만, 라벨위에 긁힘이나 물 접촉 등에서도 인쇄내용이 변하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부착한 라벨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도시락 통이나 미술도구 등은 물로 세척하기 때문에 라벨지키미를 부착해주셔야 오랫동안 라벨지의 내용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원형, 모양라벨지를 이용하여 사각 라벨지 보다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네임스티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이라벨에는 구름, 꽃 등 다양한 모양라벨지가 있습니다. 좀 더 특별한 느낌의 네임 스티커를 만드신 다면 다른 모양라벨지들도 추천해 드립니다. 예쁘게 이름표 만들어보세요.

 

* 관련 포스팅

– 반짝반짝 내 이름~. 샤방샤방 네임스티커 만들기

– 신학기 준비! 내 학용품에 이름표를 달아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