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 원형 라벨지

hc_list

안녕하세요. 다양한 라벨지를 소개하여 드리는 라벨리뷰 시간 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새롭게 출시한 라벨지를 소개하여 드릴까 합니다. 하트 모양의 라벨지와 원형 라벨지로 이전 출시한 같은 형태의 라벨지보다 크기와 형태가 조금 다릅니다. 리뷰를 통해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 규격코드: 145 , 라벨크기: 32 x 28.059 (mm) 둥근하트

01-1

장 당 45장의 라벨을 가진 소형의 하트 모양라벨입니다. 기존에 출시한 하트와는 조금 달리 모서리가 더 둥근 형태의 라벨지 입니다.

01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기존의 2가지의 하트 라벨중에서 크기는 중간에 속하고 모양은 더 둥근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비교적 소형의 라벨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에 활용하시기 편리합니다.

02

작은 크기의 머그컵 위에 부착해서 상품의 홍보 등을 위한 라벨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라벨지와 달리 형태로 그 느낌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은 단어로도 충분한 홍보효과를 표현 하실 수 있습니다.

1-2. 증정 선물용 상품을 위한 라벨지

03

위에 설명 드린 활용과 비슷한 예로 팬시 상품이나 선물용 상품 등에 부착하면 더욱 좋습니다. 품질관리 관련한 내용도 하트안에 디자인해 부착한 다면 더욱 멋있겠죠?
특히 수제 상품 등에 부착하여 점 더 특별한 느낌의 상품으로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활용해 보세요.

2. 규격코드: 634 , 라벨크기: 60 x 60 (mm)

04

원형라벨지 중에서 비교적 중간정도의 크기를 가지는 라벨지 입니다. 원형라벨지는 비교적 많은 수의 라벨지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A4용지의 절반의 크기에서 손톱만한 초소형의 라벨지까지 다양한 규격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라벨지입니다.
크기가 60mm이지만, 다른 원형라벨지와 특별한 사용용도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적용하시려는 제품이나 장소 맞는 라벨을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제가 이런 저런 물건들을 골라본 결과 원 형태를 가진 제품의 뚜껑 등에 적용하면 잘맞는 규격이였습니다.

2-1. 소형의 용기의 뚜껑 위에

05

소품이나 사탕, 설탕 등 소량의 어떤 것을 담는 소형의 용기의 뚜껑위에 부착해보았습니다. 대상에 어울리는 예쁜 디자인을 넣은 라벨지로 꾸며보시면 어떨까요?

2-2. 상품용 라벨지

06

문구 상품이나 다이어리 등 증정을 위한 별도의 상품 등이 있는 판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라벨지로도 좋습니다. 특히 팬시 상품 등은 사각형의 라벨지보다는 전달하려는 내용이 눈에도 잘들어오기도 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시너지 효과 등을 살릴 수 있어 알맞은 디자인이라면 충분히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최근 출시한 라벨지 중에서 선택하여 활용에 관한 이야기로 꾸며드렸습니다.
라벨지는 상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완성을 위한 마침표 같다고 생각합니다. 한 장의 라벨지라고 할지라도, 어디에 어떤것이 부착되어 있느냐에 따라서 상품의 첫 인상은 많이 바뀝니다. 더 좋은 느낌으로 구매자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라벨 한 장 여러분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