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택배 송장 출력, 다량의 상품 라벨을 출력할 수 있는 라벨프린터를 아시나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프린터와 달리 라벨프린터는 연속용지 형태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보통은 롤라벨을 많이 사용하는데 아이라벨에서는 1%가 더 감겨있는 “더 롤라벨”과 롤라벨보다 편리한 “제트라벨”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트라벨은 상품명 그 자체에서 제품의 형태를 예상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Z’자 형태로 접혀있는 게 특징인 연속용지입니다.

 

 

택배와 다양한 제품 등….
라벨프린터는 우리 생활과 아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라벨프린터와 프린터에 그에 맞는 용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직접 감열식 프린터(Direct Thermal Printer)

 

리본(먹지)을 사용하지 않고 라벨지에 직접 열은 가하여 프린트하는 방식의 제품입니다.
사용하는 라벨지는 열에 반응하는 제품으로 감열지입니다.
리본(먹지)이 필요하지 않아 유지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간편합니다.
반면, 출력된 라벨은 보존 기간이 짧고 흑백 인쇄만 가능하며 이미지보다는 텍스트 위주의 인쇄만 할 수 있다는 제한이 있습니다.

 

아이라벨에서 판매하고 있는 감열지는 종이 재질 이외에도 폴리에스테르 재질이며 방수가 되는 흰색(방수)PP 감열지,
떼어낼 때 흔적이 남지 않는 흰색 시치미 감열지, 노란색 감열지 등이 있습니다.

같은 감열지 재질의 라벨지이지만 부착하는 대상이나 장소, 환경에 맞춰서 재질을 선택하시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열전사 프린터(Thermal Transfer Printer)

 

리본(먹지)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라벨프린터로 감열지보다 보존 기간이 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이라벨에서는 흰색 광택 아트지뿐만 아니라 폴리에스테르 재질의 방수 라벨지, 섬유 재질인 PO, 투명 PET 방수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잉크젯 라벨프린터(Inkjet Label Printer)

 

컬러 인쇄가 가능한 잉크젯 라벨프린터로 단색 위주의 라벨프린터에 컬러시대를 열어준 프린터입니다.


 

다양한 이미지와 텍스트를 자유롭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잉크젯 라벨프린터 전용 제품으로는 종이 재질인 흰색 모조 잉크젯과 방수 재질인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제품이 있습니다.
잉크젯 라벨프린터 전용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로 라벨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스타일의 라벨프린터기와 그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아이라벨의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용하시는 프린터기에 맞는 다양한 라벨 정보는 “아이라벨”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라벨에서 사용하는 라벨프린터에 맞는 라벨지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벨프린터 전용 라벨지 보러가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