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정리를 위한 …”미미” … 삐치미와 감싸미

 

소형 가전, 핸드폰 등 최소 2대 이상의 전자제품을 소유하고 계시죠?

모두 전원을 사용해서 구동하고 충전을 해야 하는 제품이라 전자제품의 개수와 함께 같이 늘어나는 것이 케이블입니다.

선이 많아지면 꽂아둔 케이블이 어떤 제품의 것인지 구분이 되지 않죠.

 

 

케이블을 많이 이용하는 미디어 장비, 랜선이 많은 허브를 다루는 서버실 등은 케이블에 표시가 안 돼있으면 일하는데 곤란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특별한 곳이 아닌 일반 가정에서도 선에 대한 구분은 꼭 필요합니다.

 

 

오디오, 랜선 등의 케이블에 이름표를 붙여줄 때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삐치미와 감싸미가 있습니다.

다른 모양의 두 제품이지만, 케이블 정리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라벨지입니다.

 

 

오디오, 랜선 등의 케이블에 이름표를 붙여줄 때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삐치미와 감싸미가 있습니다.

다른 모양의 두 제품이지만, 케이블 정리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라벨지입니다.

 

 

감싸미는 투명한 라벨지 위에 한쪽 면 일부분이 컬러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컬러가 들어간 부분은 UV 특수 인쇄가 되어있어 자외선에 강하고 부착 대상의 색상이나

내용이 비치지 않도록 하는 차폐력이 장점입니다.

 

또한, 인쇄된 내용도 또렷하게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삐치미에 내용을 넣고 인쇄해 케이블에 부착하고 내용이 인쇄된 부분이 서로 맞닿도록 접어주는 방법과

꼬리 부분을 케이블에 감싼 후 접어서 마무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삐치미는 PP 재질로 방수가 되어 물에 닿아도 안전하고 종이 재질보다 튼튼합니다.

케이블에 붙일 라벨지를 찾으신다면 PP 재질의 삐치미를 추천합니다.

 

 

감싸미는 컬러 인쇄가 되어 있는 부분을 시작으로 케이블에 감아주면 간단하게 붙일 수 있습니다.

감싸미의 투명한 부분은 인쇄하는 부분이 아니라 인쇄된 컬러 부분을 감싸 보호해 주는 역할도 합니다.

 

 

감싸미는 주로 케이블이 많아 공간이 협소한 장소의 선을 정리해 주는 역할로 효과적입니다.

특히 색상별로 사용하면 보다 쉽게 구분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분류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 제품들도 확인해 보세요.

삐치미 자세히보기 >

감싸미 자세히보기 >

 

알기 전엔 이런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 하는 제품들이 바로 삐치미나 감싸미같은 제품이 아닐까요?

알고 나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특수 라벨지입니다.

아는 만큼 편리해지는 라벨 라이프, 여러분의 보이는 지식이 되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