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자물쇠, 은색 방수 봉인라벨

20171030_voidLabel_list

 

이름은 들어보셨는가.

봉.인.라.벨  (Void label : Void 라는 단어는 ‘빈’, ‘공백의’ ,’무효의’, ‘법적 효력이 없는’ 등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네이버 어학사전)

이제 아이라벨에서도 봉인라벨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박수!

이번 라벨 리뷰시간에는 제품에 부착하여 임의적인 상품 개봉을 철저하게 막아주는 은색방수 봉인라벨을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라벨지의 재질

20171030_voidLabel_01

‘은색 방수 봉인라벨’의 표면은 ‘은색 방수 레이저 라벨지(SP)’와 같은 색상 입니다.  어느쪽이 봉인라벨 일까요?

용지는 견고한 PET재질로 종이처럼 찢어지지 않고, 물과 접촉하여도 인쇄한 내용 및 라벨지의 손상이 없는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일반 라벨지와 동일하게 아이라벨2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여러분들의 원하는 디자인을 인쇄 할 수 있는 레이저 프린터 전용 상품임을

기억해 주세요.

 

 

 

라벨지의 특징

20171030_voidLabel_03

봉인라벨의 특징을 본격적으로 살펴봅시다.

봉인라벨을 부착한 후에 떼어 보면 위 이미지와 같이 은색의 선명한 VOID라는 글자가 피점착면에 표시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떼어낸 라벨지의 후면을 보면 VOID 라는 글자 패턴이 나타납니다.

봉인라벨은 허가없는 임의 개봉을 한 경우, 위 이미지와 같이 점착부위에 잔유물이 남도록 표시해 주며

떼어낸 라벨지도 재 사용할 수 없도록 라벨지 자체에 손상을 주는 형식으로 보안성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라벨지 활용

봉인라벨로의 역할

20171030_voidLabel_04

가장 일반적인 용도로 새상품임을 강조하기 위한 봉인라벨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하실 때 입구부분에 Void라는 글자가 보인다면

새 상품임을 의심해 봐야 하겠죠.

 

제품의 품질표시 보호

20171030_voidLabel_05

제품의 품질표시, 비밀번호, A/S 안내와 같은 중요한 정보가 담겨있는 라벨을 임의로 떼어낼 경우 떼어낸 라벨지를 재 부착할 수 없도록  손상을 주어

제품의 부착된 중요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반품불가용 라벨

20171030_voidLabel_06

봉인라벨은 앞서 설명 드린바와 같이 라벨지를 한번 떼어내면 재부착을 할 수 없습니다.

제품 표면에도 잔유물이 남게 되지만, 떼어낸 라벨지 자체에도 패턴이 나타나서 재활용 할 수 없게 됩니다.

제품의 권리 보호나 소비자들의 임의 개봉 및 사용 후 반품 등을 막아주는 반품 방지용 라벨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라벨의 가을 신상!

여러분의 상품의 든든한 자물쇠 역할을 해주는 봉인라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봉인라벨로 여러분의 소중한 제품들 잘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

<봉인라벨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