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젯 전용라벨지로 만드는 네임스티커

20160718_nameSticker_list

 

최근 출시되어 점점 규격이 늘어나고 있는 잉크젯 전용 라벨지는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물과 접촉해도 인쇄내용이 번지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잉크의 성분에 따라서 번짐이 없을 수도 있지만 번지지 않는 비밀은 역시 용지에 있습니다.

 

20160718_nameSticker_01

 

위에 이미지와 같이 잉크젯 전용 라벨지를 출력한 라벨지 일부를 물에 담가 보았습니다. 인쇄한 내용엔 별다른 영향이 없음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이용하여 손과 많이 접촉하는 학용품 등을 위한 네임 스티커로 제작하여 활용하면 편리합니다.

 

 

라벨지 디자인

 

20160718_nameSticker_02

 

작은 크기의 라벨지에 부착 할 내용들을 인쇄하였습니다. 사용한 라벨지는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로 일반 라벨지의 광택 라벨지에 해당합니다. 물론 일반 라벨지 보다 인쇄 해상도는 높아서 이미지 등의 해상도는 더 좋습니다.

 

작은 일러스트 등을 포함하여 예쁘게 구성하여 주시면 더욱 좋겠네요.

 

 

라벨지 부착

 

20160718_nameSticker_03

 

출력한 라벨지는 학용품 등에 부착해 주시면 됩니다. 학용품 이외에도 주방에 사용하는 다양한 용기류, 사무실의 비품 등 다방면으로 네임스티커를 활용할 때 잉크젯 전용 라벨지 활용 추천해 드립니다.

 

20160718_nameSticker_04

 

잉크젯 전용 라벨지를 활용하여 네임스티커를 제작 부착해 보았습니다. 잉크젯 전용 라벨지는 소개해드린 종이 재질의 라벨지 외에도 PET, PP 등 종이가 아니 좀 더 견고한 재질 등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부착하시는 대상, 환경에 맞게 라벨지를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다양한 규격의 잉크젯 전용 라벨지 아이라벨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사용한 흰색 고광택 잉크젯 전용라벨지 사이트에서 보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