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기쁜 일 많은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산뜻한 출발을 위해서 정리 많이 하시죠?

제품 발주나 회원관리 등 많은 서류를 다루시는 분들은 파일 관리가 제일 중요할 텐데요.

새해를 맞이해서 파일도 새로 만들고 리스트도 정리하려면 파일에 붙일 라벨이 필요하겠네요.

 

 

종이 재질로 만들어진 이 파일 많이 보셨죠?

일명 정부 문서 파일이라고 하는 이 파일은 문서의 보관을 규격화하기 위해서 제작된 파일로 많은 서류가 오고 가는 관공서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이 파일들을 분류 관리하기 위해서는 파일에 표기해서 분류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하나씩 손으로 써도 되지만, 많은 양의 파일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라벨을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파일에는 정면 타이틀, 하단 부서명, 사이드 타이틀 두 곳으로 4개의 크기가 다른 라벨이 필요하겠네요.

여기에 붙일 라벨을 각각 구입해서 이용해도 되지만, 정부 문서 파일을 위해서 필요한 크기의 라벨을 모아놓은 세트 라벨이 있습니다.

 

 

규격 코드 627 제품으로 정부 문서 파일의 각 부분에 붙일 수 있는 라벨을 한 장에 3세트로 모아 놓은 제품입니다.

필수로 붙여야 하는 부분의 라벨 각 1장과 사이드에 붙여야 할 라벨 각 2장으로 사이드에 붙이는 라벨의 수량이 조금 더 많습니다.

다른 곳에도 활용해도 좋겠네요 ^^

 

 

3개의 세트로 구성된 라벨로 붙일 파일에 내용과 수량을 정한 후 아이라벨2 프로그램을 이용해 라벨을 편집하시면 됩니다.

 

627 라벨을 사용하면 정부 문서 파일, 종이 파일 등 라벨로 쉽게 파일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의 분류 관리 및 정리를 하실 때 한 번 사용해 보세요.

 

 

CL627 정부 문서 파일 제품 자세히보기 >

 

 

아이라벨 사이트에는 정부 문서 파일을 위한 라벨지를 제외하고도 다양한 재질, 규격의 라벨지가 있습니다.

한 번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