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마음이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오네요.

크리스마스에 설레는 것은 나이와 상관없는 것 같네요. 아마 정겨운 추억과 따뜻함의 기억 때문이지 않을까요.

요즘은 소소하게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나름대로 트리도 만들어 장식도 해보고, 시즌 이벤트 등.. 바쁘게 지내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이번엔 라벨을 이용한 장식과 연말 선물, 이벤트 증정품을 위한 활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좀 더 스페셜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아이태그와 함께하는 데코레이션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 트리에 좀 더 의미 있고 추억이 담긴 데코레이션을 해보세요.

트리에 좋아하는 것을 달아 놓는 것은 트리 꾸미기에 하이라이트인데요.

데코레이션에 아이태그를 사용하면 더욱 재미있고 의미 있는 트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태그는 일반 라벨과 달리 비점착형 제품으로 구멍이 있어 실이나 끈을 이용해서 매달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넣고 메시지를 넣어서 라벨을 완성해 보세요.

그리고 잘 뜯어서 실로 묶으면 완성. 멋진 데코레이션 라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트리를 꾸미는데 사용한 제품은 아이태그의 다섯 가지 유형 중 하나인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행태그입니다.

행태그에도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있습니다. 데코레이션 계획에 맞춰서 좋아하는 모양을 골라보세요.

아이태그 행태그 제품 자세히보기 >

 

 

선물 메시지 라벨을 위한 아이스틱

크리스마스, 연말연시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선물, 증정품, 행사용 상품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선물하는 경우도 있지만, 동호회나 교회, 크리스마스 이벤트 행사장 등 선물이 빠질 수 없는 곳이 있겠죠?

선물은 포장만 해도 되지만 때로는 축하와 감사를 적은 메시지 라벨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럼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예쁜 디자인이 있는 라벨이 필요하시겠네요.

직접 디자인해서 만들 수도 있지만.. 맘 같지 않은 경우엔 아이스틱으로 만들어 보세요.

 

 

프린터블 스티커 아이스틱은 라벨에 테마별로 디자인이 미리 인쇄되어 있는 제품으로

빈 여백에 원하는 내용을 넣어서 라벨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크리스마스 테마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스틱 많이 구경하러 와주세요.

 

 

아이스틱은 라벨에 내용만 넣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생산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에 멋진 선물 메시지 라벨이 필요하시다면 아이스틱을 추천해 드립니다.

 

 

 

프린터블 스티커 아이스틱 자세히보기 >

 

차가운 겨울바람에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를 더욱더 특별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태그와 아이스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올해도 라벨과 함께 창의력 번쩍, 서로의 마음을 생각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만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