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광의 표면과 좋은 백색도를 가진 제품으로 잉크젯 프린터를 이용한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한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는 제품명에서 볼 수 있듯이 무광의 표면을 가진 제품입니다.
힘을 가해 찢을 수 없는 PP 재질로 내구성이 강하고 종이 재질의 제품보다 백색도가 뛰어납니다.

특히, 이 제품은 잉크젯 프린터 전용 제품이지만 방수가 되어 더욱 광범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잉크젯 프린터 전용 제품으로 출력 시 옵션 조절을 통해 고해상도 출력을 할 수 있어서, 소량의 정교한 라벨을 출력할 때 유용합니다.

그럼 활용 사례를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 고해상도 이미지로 더욱 세련되게…

 

화려한 컬러 이미지를 넣은 라벨지로 홍보효과를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판매하는 한정 상품이나 수제품 등 소량의 제품에 부착하는 라벨로 활용할 때 좋습니다.

 

사용한 라벨지 :

CJ825WU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제품 자세히 보기 >

 

 

방수 재질, 식료품 라벨

 

방수 재질의 라벨지는 식료품에 붙이면 좋습니다.
제품의 특징을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고, 물에 닿아도 라벨지가 손상되지 않아 편리합니다.

*잉크젯 프린터의 제조사마다 안료의 차이가 있어 검은색이 미세하게 번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인쇄내용에는 큰 변화가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사용한 라벨지 :

CJ238WU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제품 자세히 보기 >

 

 

분류 관리, 네임스티커

 

작은 크기의 라벨지는 네임스티커로 활용했습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렸듯이 방수 재질의 라벨지는 외부의 자극에도 강해 학용품에 붙이는 네임스티커나 주방용품의 분류 관리용 라벨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잉크젯 프린터만 갖고 계셔서 걱정하셨던 분들!
잉크젯 전용 방수 라벨이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사용한 라벨지 :

CJ551WU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제품 자세히 보기 >

 

 

고해상도 출력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는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제품 외에도 잉크젯 전용 금, 은색 라벨지 등 다양한 재질이 있으니 사이트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