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새학기엔 네임스티커

안녕하세요 아이라벨&아이태그의 명주입니다.개학시즌은 3월인데 코로나로 인해 이제서야 개학을 하게 되네요.개학하면 떠오르는 것.. 봄, 친구, 햇살, 학용품, 새 출발 등이 떠오르네요~오늘은 그중에서도 새학기에 필요한 네임스티커에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ㅎㅎ(아이라벨하면 네임스티커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네임스티커는 물에 번지지 않는 방수 네임스티커입니다ㅎㅎ먼저 레이저 프린터 전용 라벨지입니다. (잉크젯으로 출력하면 번져버려요ㅠㅠ)노란색과 흰색, 그리고 홀로그램 라벨지인 샤방샤방 방수라벨지를 준비했습니다~모델명은 CL240WP, CL572YP, SB145AL 입니다.ㅎ 아이라벨2프로그램을 이용해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케릭터와 같이 디자인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동영상 링크를 참고해 주세용~프로그램 도움말 출력 결과물입니다~ 잉크젯 방수라벨지도 빠지면 섭섭하겠죠?잉크젯은 광택방수라벨지와 반투명 […]
2020-05-01

코난을 부탁해

안녕하세요. 아이라벨&아이태그의 발랄한 명주입니다. ㅎ오늘은 저희 집 가족을 소개할 건데요ㅎㅎㅎ이름은 “코난”입니다 ㅎㅎ 이제 가족이 된지도 두 달 정도 됐는데요~어린 녀석이라 그런지잔병치레가 많아요 ㅠㅠㅠ 가족이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장염에 걸려서 병원에 가서약도 처방받고… 또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엔 피부병 때문에 털이 빠지기 시작했답니다 ㅠㅠㅠ 털 빠진 코난 모습 ㅠㅠㅠ 자세히 보시면 코 주변과 왼쪽 눈 위쪽에 털이 송송 빠져있습니다 ㅠ 하루에 약을 두 번 먹어야 하고새끼고양이는 목욕시키면 안 되는데약용샴푸로 목욕도 일주일에 두번 시켜야 한다네요 ㅠㅠ 게다가 결막염까지……ㅠㅠㅠ안약도 하루에 3번 […]
2020-04-17

봄과 어울리는 노란색 라벨지

안녕하세요 아이라벨&아이태그입니다.오늘은 아이라벨에서 나온 신재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자 그럼 시작해볼까요?(두근두근 ❤) 먼저 제트라벨과 더롤라벨입니다~노란색 감열지가 새롭게 나왔습니다.겉보기엔 일반 감열지와 비슷하게 보이지만사실은 노란색 감열지랍니다~ 그럼 출력은 어떻게 되는지 볼까요? 바탕이 노란색이라 검은색 QR코드와 텍스트가 더욱 선명하게 보이네요 ㅎ 노란색감열지가 궁금하시다면요기를 클릭해 주세요~! 자 다음은 A4 방수 라벨지입니다.ㅎㅎ노란색 무광 방수 레이저 라벨지가 신재질로 나왔습니다.기존 노란색 방수 라벨지와 무슨 차이지??라고 궁금하실 텐데요~ 노란색 방수 라벨지는 PET 재질로 표면에 은은한 광택이 있으며 찢어지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번에 새로 나온 노란색 무광 방수는 합성 PP 재질로 […]
2020-03-06

작은 화분엔 TLP0241!

안녕하세요 아이라벨&아이태그입니다.코로나19로 굉장히 시끄러운 요즘입니다.외부활동하기도 너무 무서워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실내에서도 기분전환 할 수 있게 식물을 들고 나왔습니다 ㅎ 제가 가지고 나온 식물은 허브로 유명한 애플민트와 로즈마리입니다 ㅎㅎ 애플민트는 몰디브에서 모히또로 굉장히 유명하죠?이쁘게 키워서 여름에 시원한 모히또 한잔해야겠어요 ㅎㅎ 로즈마리는 향이 굉장히 강한 허브로 유명한데요~특히 고기의 잡내를 잡는 데는 이만한 게 없습니다 ㅎㅎ집에서 스테이크를 구울 땐 항상 로즈마리를 넣고 있습니다 ㅎ 그냥 키우면 심심해서 녀석들에게 이름을 붙여주려해요 ㅎㅎㅎ 애플민트는 몰디브!!로즈마리는 마리아라고 이름 지어줬어요 ㅋㅋㅋ 이름을 붙여줬으니 명찰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작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