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04

제트라벨?! nono 제트태그!

안녕하세요. 아이라벨&아이태그 명주입니다.오늘은 아이태그를 들고나왔습니다. 어?!?! 아이태그도 접이식이 있다고?!?! 맞습니다. 저희가 해냈습니다.접이식 태그! 이름하여 제트태그!!!! 제트태그는 지그재그 형태로 접혀있는 비 점착형 라벨지입니다. 제품마다 차이는 있지만, 옆에 양 사이드와 가운데 천공부분이센서인식 부분입니다. 이렇게 천공에 센서를 지나가게 하면 정확하게 라벨지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출력을 해볼까용??저는 화분이름표를 출력해보려 합니다~ 접이식 태그, 제트태그는 리본이 필요로하며권장되는 리본은 왁스 리본입니다. A4태그보다 훨씬 빠르게 출력할 수 있답니다.바코드 프린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출력 OK!여러분들의 활용도 기대해보겠습니다.그럼 다음에 만나요~ 뿅~!
2020-08-07

제트라벨과 더롤라벨 심층분석(2부)

안녕하세요 아이라벨&아이태그 명주입니다. ㅎ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 제트라벨과 더롤라벨 심층분석 2부를 진행하겠습니다. ㅎ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오늘은 감열지를 들고나왔는데요~ 사용될 예시는 저번과 마찬가지로 아이라벨&아이태그의 제품 표기라벨로 출력했습니다. ㅎ 기본에 충실한 흰색 감열지~!색상은 흰색이며 찢어지는 종이 재질입니다. 출력 결과물입니다.깔끔하게 출력되었군요 ㅎㅎ 다음은 시치미 감열지입니다.흰색 감열지와 똑같은 재질이며 풀 성분이 리무버블로 되어있어붙여다 흔적 없이 시치미를 떼는 라벨지입니다. ㅎㅎ 위에 있는 라벨이 시미치 감열지,아래가 흰색 감열지 라벨입니다. 다음은 노란색 감열지~흰색 감열지에 노란색 코팅을 한 제품으로 흰색 감열지와 똑같이 출력됩니다. ㅎ 마지막으로 흰색 방수 […]
2020-07-03

제트라벨과 더롤라벨 심층분석(1부)

안녕하세요. 아이라벨&아이태그 명주입니다. ㅎ오늘은 제트라벨과 더롤라벨의 심층분석을 해보려 합니다ㅎ(내용이 많기 때문에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먼저 분석할 제트라벨과 롤라벨은 먹지가 필요한 제품들입니다. 사용될 예시는 저희 아이라벨&아이태그 제품 표기라벨로 출력해보았습니다ㅎ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먼저 소개할 제품은 아트지입니다.표면에 은은한 광택이 있군요. 아트지에 적합한 먹지는 저렴한 왁스리본입니다.구매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자 그럼 출력해볼까요? 깔끔하게 잘 출력되네요~ 다음은 방수 재질의 PP 라벨지입니다~흔히 유포지라고도 불립니다. 방수 재질이기 때문에 찢어지지 않습니다!냉동식품이나 물기가 많은 제품에 아주 적절한 라벨지입니다.열이 가해지면 수축되는 단점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권장되는 리본은 레진, 왁스 상관없이 잘 […]
2020-05-29

새학기엔 네임스티커

안녕하세요 아이라벨&아이태그의 명주입니다.개학시즌은 3월인데 코로나로 인해 이제서야 개학을 하게 되네요.개학하면 떠오르는 것.. 봄, 친구, 햇살, 학용품, 새 출발 등이 떠오르네요~오늘은 그중에서도 새학기에 필요한 네임스티커에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ㅎㅎ(아이라벨하면 네임스티커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네임스티커는 물에 번지지 않는 방수 네임스티커입니다ㅎㅎ먼저 레이저 프린터 전용 라벨지입니다. (잉크젯으로 출력하면 번져버려요ㅠㅠ)노란색과 흰색, 그리고 홀로그램 라벨지인 샤방샤방 방수라벨지를 준비했습니다~모델명은 CL240WP, CL572YP, SB145AL 입니다.ㅎ 아이라벨2프로그램을 이용해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케릭터와 같이 디자인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동영상 링크를 참고해 주세용~프로그램 도움말 출력 결과물입니다~ 잉크젯 방수라벨지도 빠지면 섭섭하겠죠?잉크젯은 광택방수라벨지와 반투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