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제품을 위한 투명라벨지

투명라벨지는 일반 종이류의 라벨지와 달리 부착면의 색상 등이 비쳐지기 때문에 부착하는 대상의 배색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하거나 자체 투명감을 가진 유리 또는 아크릴 제품 등에 사용되어지는 라벨지 입니다. 의외로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재질로 이젠 일반화되어 있는 제품 입니다.
소형 제품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몇 종의 라벨지를 소개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lass_d01
타원형이라는 독튿한 형태로 더욱 주목될 수 있는 라벨지 입니다. 투명라벨지는 병, 문구류 등에 부착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도 소형급으로 다양한 제품에 잘 어울리는 규격 입니다.

glass_d02
30mm의 작은 원형 라벨지 586 입니다. 병뚜껑 정도의 소형의 라벨지로 투명 소품 박스나 시계 표면에 부착하여 제품의 특성을 알리거나 홍보하는 용도의 라벨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작은 크기 및 원형의 특성상 그릇, 팬시용품 등에도 잘 어울리는 규격 입니다. 또한 아우런 인쇄를 하지 않고 다이어리나 노트류 등의 비닐커버 봉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ass_d03
규격코드 568 라벨지는 정사각형 형태의 소형 라벨지 입니다. 30mm는 500원 동전만한 크기로 생각하시면 대략적인 크기를 가늠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 작은 라벨지의 특성상 다양한 소품 등의 라벨링에 유용합니다. 투명라벨지라면 컵 등에 품질표시용 라벨지로 사용하면 더욱 고급 스럽겠죠. 정사갹형의 특성상 QR코드만을 넣은 라벨지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