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깊은 원형라벨지 580

사람이든 사물이든 눈으로 보이는 모든 것에는 첫인상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보자마자 수초안에 인상에 남느냐 남지 않느냐가 사람이든 사물에게는 중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물론 천천히 꼼꼼히 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것도 있지만, 첫인상이라는 것도 간과할 수는 없겠죠.
원형라벨지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흔히보는 사각형의 라벨지와는 첫인상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뭔가 고급스럽다, 귀엽다 특별하다 등의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각적인 효과가 보다 크다고 할 수 있겠죠.

1. 제원
cir580_d01
한장에 20장의 라벨을 가진 라벨지 입니다. 크기는 지름50mm로 중소형의 라벨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 활용

1) 제품품질표시용 라벨지

cir580_d02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활용방법 입니다. 매장을 통해서 판매되는 제품에는 일정한 라벨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물론 패키지 자체에 인쇄되어 있는 경우도 있지만, 수입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의 경우나 일련번호를 가져야 하는 경우 등 다시 라벨을 부착하여 사용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원형의 형태를 가지고 있거나 좀 더 내용이난 브랜드의 특성 등을 강조하여 표현하기 위해선 원형라벨지가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2) 분류표기용

cir580_d03
동일한 모양 및 색상을 가진 빈용기나 재활용하여 사용하는 용기 등은 안에 무엇이 담겨있는지 표기를 해야 편리합니다. 소스 등을 직접제조하여 판매하거나 여러종류의 다양한 내용물을 담아서 취급하는 매장 등에서 활용하면 편리합니다. 원형라벨지로 센스있게 표현해보세요

3) 제품의 홍보를 위한 라벨지

cir580_d04

어떤 제품이든 효과적인 홍보가 필요합니다. 제품의 정보를 알리기 위한 요소 뿐만아니라, 구매하는 사람이 제품의 신뢰를 갖는 제일 처음이 라벨입니다. 서두에서도 언급했듯이 좋은 인상을 준다면 첫인상은 성공적이겠지요
직접 제조하여 판매하는 제품의 홍보용 라벨지로도 적당합니다. 사진 처럼 병모양이라면 원형라벨지로 마무리 해보세요

4) 박스 봉합용

cir580_d05

전자제품을 구입하면 대부분의 박스에 봉합용 라벨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많은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는 드믈고 대부분이 봉합된 라벨을 뜯어낼 경우의 권리이양과 같은 경고성 문구 등을 넣어서 부착하는 라벨지가 대부분입니다.
중소형의 박스에 부착되는 라벨지라면 원형라벨지도 좋을 듯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원형이 아니라 사각형 아니 다른 형태라도 관계 없지 않은가? 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입니다. 랴벨지를 선택하고 사용하는 것은 이것이다 정답을 말씀드릴 수는 없겠죠.

아이라벨에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가진 라벨지들이 있습니다. 서두에서도 언급한 부착한 대상의 첫인상을 깉게 심어주려면 작은 라벨지 하나도 좀 더 신경쓰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비단 소개해드린 원형라벨지가 아니라도 센스있게 라벨링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