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라벨지중에서 한가지 라벨지를 선택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는’ 라벨리뷰’ 시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제품 에 부착하여 분류관리에 딱인 ‘ 837 규격’을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제품 포장 등에 활용하면 정말 더욱 케미 돋는 라벨지. 만나러 가보실까요?
라벨지 외형
라벨지는 폭 55mm의 비교적 작은 크기의 라벨지 입니다.
제품에 부착할 경우 제품의 제원 및 판매처 등을 기입한 품질표시용 라벨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분류관리 바코드를 넣을 수 있는 충분한 여백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임스티커나 바코드를 넣은 상품 판매, 관리용 라벨지로도 적당한 크기입니다.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크기의 라벨지라고 생각합니다.
라벨지 제원
A4한 장에 21컷의 라벨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벨지 좌우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떨어져 있으며, 상하는 붙어 있는 형식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라벨지 활용
1. 판매 제품을 위한 정보 라벨
우리 주변의 제품들에는 각종 주의사항에서 부터 제조회사의 정보 및 판매처의 바코드 등등을 많은 라벨지 들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특히 수입 완구를 취급하는 곳이라면 국내용으로 제작한 라벨지를 한 번더 부착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837규격의 크기라면
위에 덧붙여서 기존의 붙어있던 라벨지를 감출 수 있습니다.
2. 보관용기에 부착하는 네임스티커
밀폐된 보관 용기나 같은 디자인을 가진 보관용기 등에 담은 내용의 표기를 위한 라벨지로 활용해 보았습니다.
작은 반찬통 같은 사이즈에 부착할 라벨지로 적당한 크기 입니다.
3. DIY제품을 꾸밀 수 있는 라벨지
차, 커피 등 생산하거나 나눠서 판매하는 식품을 위한 라벨지로 구성해보았습니다. 자연스런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선 크라프트 라벨지가 더욱 좋겠네요
각종 제품, 포장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분류 관리를 위한 837라벨지 어떠셨나요? 매력적인 적당한 크기의 라벨지로 여러 제품,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규격의 제품 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활용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