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라벨지와 박스 종이를 이용해서 찻잔 받침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물론 오래쓰는 용도는 아니구요. 일상의 재미 같은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네요.
받침을 위한 재료는 택배박스를 이용해봤습니다.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신 다면 택배박스 정말 많이 보셨겠죠. 겉에 인쇄도 되어 있는 것도 있고 배송 때문에 얼룩 등이 있는 것도 있겠지만 개의치 않고 재료로 선택했습니다.
그냥 사각이면 딱딱해 보여서 사방을 모따내기를 해서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훨씬 보기좋죠.
2. 라벨지 디자인
받침 중앙에 부착할 라벨지는 원형라벨지를 선택했습니다. 60mm 크기의 634라는 이름을 가진 원형 라벨지입니다. 우선 아이라벨 사이트에서 포토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PSD파일 받았습니다. 원형에 실사 이미지를 넣어서 더 재미있게 꾸미기 위해서 그래픽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았습니다.
3. 부착
좋아하는 것들을 넣어보았습니다. 취향대로 만들어보시면 되겠네요. 캐릭터 등을 넣어도 예쁠 것 같아요…
남친, 여친 사진도 환영 입니다. 뜨거운 커피를 올려서 에잇 맛좀 봐라 ㅋㅋㅋ.
오래오래 사용하기는 좀 그렇치만, 일상의 재미를 위해 아이디어 한 번 내보세요. 그 시간이 더 아름답겠죠. 재미있는 아이디어 샘솟는 따뜻한 봄날 되세요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