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새로운 게 만들어지는 요즘,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레트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에 심플한 프레임과 화려한 패턴을 사용해
레트로 감성의 네임스티커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레임으로 디자인하자
잉크젯 특수 코팅으로 물에 젖어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 종이 재질의 라벨지로
인화지 같은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해 디테일한 이미지를 출력할 때 많이 사용하는 라벨입니다.
프레임 디자인은 같은 단어가 들어가도 함께 들어가는 프레임 이미지에 따라 레트로, 빈티지, 클래식함 같이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 사용된 라벨지 : CJ225LG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 자세히보기 >
이번에는 화려한 패턴을 사용해 볼까 합니다.
패턴은 작은 무늬의 반복이라 단조로워 보일 수 있지만, 레트로 감성을 연출하는데 좋은 소재입니다.
인터넷에서 찾아서 디자인해도 좋고 한 가지 디자인을 반복해서 만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조미료를 넣은 투명한 컨테이너와 노트에 나만의 네임스티커를 만들어 붙여 보세요.
* 사용된 라벨지 : CJ551LG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 자세히보기 >
* 사용된 라벨지 : CJ428LG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 자세히보기 >
동그란 스탬프를 원형 라벨지에 출력했습니다.
여권에 모으는 출입국 스탬프와 같이 아날로그 감성을 아낌없이 전해주는 것 같습니다.
인쇄 전 프린터 용지 설정을 [광택지], [포토광택지]로 설정하면 좋은 품질의 라벨을 출력할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
* 사용된 라벨지 : CJ580LG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 자세히보기 >
레트로 감성 네임스티커를 만들고 소개해드렸습니다.
디자인 요소는 우리 주변에도 많이 있습니다.
생각과 시선을 바꿔보면 또 다른 세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도전해 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