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로 수납용기 정리하자!(1부)

20170727_useLU_list

최근 출시된 방수 기능 및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한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LU)’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전 주에 간단히 소개해드린 라벨리뷰를 통해서 보셨겠지만,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는 잉크젯 프린터 전용 라벨지로 레이저 프린터의 광택 방수 라벨지(WP)와 비견될 만큼 손색 없는 품질의 라벨지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활용을 주제로 하여 다양한 수납용기에 적용,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의 활용성과 편리함을 한 번 생각해보는 시간으로 꾸며 보겠습니다. 잉크젯 프린터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

 

 

작은 용기들을 위한 소형 라벨지

20170727_useLU_01

물감이나 안료 등을 담아서 사용하는 작은 용기에 라벨지를 부착하여 보았습니다. 규격은 용기 안에 들어가는 내용 등을 간단하게 넣어서 표기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를 사용했습니다.

 

20170727_useLU_02

물감, 안료 등을 취급하고 사용하는 곳이라면 물과도 많은 접촉이 있어 방수가 필수겠지요?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는 물과 접촉해도 인쇄내용이 번지지 않으므로 물이 있는 현장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양념 보관용기를 코디하자

20170727_useLU_03

짜잔~! 주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양념통 입니다. 용기의 크기나 디자인은 조금씩 다르지만,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법한 크기의 용기를 골라 보았습니다.

소형의 라벨지를 이용하여 간단한 디자인을 넣어서 내용물을 표기 해 보았습니다. 귀엽죠?  라벨지로 코디하여 주방 분위기 바꿔보세요.

 

20170727_useLU_04

방수 재질이라 주방의 물과 접촉해도 라벨지의 손상이 없고 인쇄 내용도 안전합니다.

 

 

활용 음료수병을 위한 멋내기

20170727_useLU_05

유리병으로 판매되는 음료의 경우 마시고 난 후에 버리지 않고 재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곡물, 시리얼 등을 다양한 소스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용기로 변신을 하게 되는데 이때 라벨지를 이용하여 코디 하면 더욱 멋지게 리폼하실 수 있습니다. 고 해상도를 지원하는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를 활용하여 멋진 리폼 코디 해보시기 바랍니다.

 

20170727_useLU_06

라벨지 표면에 강한 자극을 주지 않는다면 역시 간단한 세척도 가능!

 

 

유리저장 용기를 위한

20170727_useLU_07

좀 더 큰 저장용기를 위하여 중소형 크기의 라벨지를 이용하여 보았습니다. 내용물을 위한 적절한 이미지와 카피 등을 넣어서 예쁘게 코디 하면 인테리어 효과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27_useLU_08

 

수납용기에 부착하는 것을 중심으로 하여 사각형 모양의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의 활용 예를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소개해드린 예 이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으니 여러분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기대해 봅니다.^^

어떠한 규격들이이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세요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바로가기-

다음 시간에는 원형 라벨지를 이용하여 수납용기 코디를 해보는 시간으로 마련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