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에 광택이 있고, 고해상도 출력에 방수 기능까지 있는 잉크젯 전용 라벨지.

보신 적 있으신가요?

 

어디에 쓰던 한계가 없을 것 같은 제품,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입니다.

 

 

제품의 특징

 

제품의 표면은 잉크의 증착과 흡수가 잘 되도록 코팅이 되어있습니다.

뛰어난 백색도와 광택, 표면의 코팅으로 선명한 인쇄를 가능하게 하며 PP(폴리프로필렌) 재질로 힘을 가해도 쉽게 찢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잉크젯 전용 제품이지만, 방수가 되어 인쇄 내용과 라벨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 잉크젯 프린터 중 안료의 특성으로 인해 검은색이 약간 번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테스트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인쇄 시 옵션 조절을 통해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잉크젯 프린터 옵션 조절은 용지는 [프리미엄 광택지], 품질은 [최고품질]로 설정하신 후 출력하시기 바립니다.

 

 

 

특별한 제품을 위한 라벨지

 

특별한 소스를 위한 제품 라벨로도 좋습니다.

흰색 광택 방수 라벨지는 정교한 이미지나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출력하기에 좋은 라벨지입니다.

대량 제품이 아닌 소량 생산 제품의 경우 홍보를 위해 사용해 보세요.

방수 재질의 제품으로 냉장과 상온을 오가는 제품의 경우 라벨이 손상되지 않아 편리합니다.

 

포스팅에 사용한 라벨지 : CJ826LU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 자세히보기 >

 

 

 

 

사진 출력을 위한 라벨지

 

잉크젯 전용 제품으로 사진 출력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단지 앨범 안에 보관하는 사진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 사진으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폴라로이드 사진처럼 색다른 프레임을 만들면 더 좋은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에 사용한 라벨지 : CJ837LU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 자세히보기 >

 

 

 

 

고퀄리티 네임스티커 라벨지

 

노트나 필기구에 붙일 네임스티커로도 활용할 수 있지만,

방수 재질의 특징을 살려 식재료나 소스 보관 용기에 붙일 네임스티커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포스팅에 사용한 라벨지 : CJ551LU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 자세히보기 >

 

 

 

하이퀄리티 출력과 방수 재질로 활용도가 좋은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브랜드 라벨부터 네임스티커까지 생활 전반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