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라벨 리뷰 시간은 큰 사이즈의 병 마개에 사용할 라벨지를 소개해 드렸다면 이번시간에는 좀 더 작은, 귀여운 사이즈의 병마개를 위한
라벨지 3종을 뽑아서 소개하여 드릴까 합니다. 소량의 액상이나 고형의 제품을 담아서 판매하는 용기들은 작은 크기들이 많죠.
소개해 드리는 라벨지를 활요하셔서 함께 예쁘게 꾸며봅시다.
570 규격의 원형라벨지의 크기를 100원 동전과 비교해 보았습니다. 크기 어느 정도인지 아실 수 있으시죠?
엄지 손톱정도의 크기로 작습니다. 이 작은 라벨지는 다양한 제품의 분류 관리를 위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벨지 한 장에 70개의 비교적 많은 수의 라벨지가 들어 있습니다. 라벨지의 상하좌우에 약간의 간격이 있습니다.
물이 많이 사용되는 주방이나 화실에서 라벨지가 필요하시다면 570재질 중에서도 방수재질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570규격 보다 좀 더 작은 596 라벨지를 50원 동전을 이용하여 크기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작은 손톱만한 크기의 라벨지 입니다. 라벨지의 공간도 작아서 많은 양의 내용을 넣을 수는 없지만, 짧은 단어 등을 넣어서 분류를 위한 라벨지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한 장의 라벨지 안에 96개의 라벨이 있으며, 좌우로 약간의 간격이 있습니다.
리폼해서 사용하는 작은병의 뚜껑이나 물감이나 작은 비즈 등을 소분해서 보관 하는 통에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10원 동전을 460 라벨지와 크기를 비교했습니다. 지름 8mm의 초소형의 원형 라벨지 입,니다.
새끼 손가락의 손톱 크기정도의 크기로 언뜻 보면 점과 같은 느낌의 라벨지 입니다.
한 장의 라벨지에 560개의 상당히 많은 수의 라벨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라벨지 상하좌우에는 약간의 여백이 있어 라벨지가 떨어져 있습니다.
점과 같은 라벨지로 인쇄도 자칫 밀려서 인쇄하게 되면 하단에 있는 라벨지는 사용할 수 없게 되므로 출력 시 상당히 주의해야 합니다.
프린터의 인쇄 모드를 가급적 천천히 나오는 ‘고급 모드’ 등으로 전환해서 사용하시기를 추천 합니다.
작은 크기를 장점으로 구지 인쇄를 하지 않아도 색으로 분류 관리할 수 있는 용도로 활용하거나,
간단한표기의 라벨로 활용하시기 편합니다.
소형 제품에 잘 어울리는 원형라벨지 3가지 종류를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비록 작은 크기의 규격들 이지만, 생활 속 요소요소에 적절하게 활용하여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제품들 입니다.
소개해드린 예시 외에도 다채로운 활용을 기대해 봅니다.
많이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