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 미리 인쇄되어 있어 간편하게 라벨을 만들 수 있는 제품, 알고 계시죠?

아이스틱에는 다양한 테마가 있어서 골라 사용하는 재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중에서 네임스티커를 테마로 한 아이스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이스틱은 디자인마다 사용하는 곳이 다양하므로 어느 곳에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네임스티커도 사용하는 곳과 사이즈가 다양해 규정할 수는 없지만, 쉽게 연상할 수 있는 것은 학용품과 사무실 비품에 붙이는 작은 크기의 라벨일 것 같네요.

 

 

아이스틱은 한 디자인에 여러 규격들이 매칭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의 네임스티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네임스티커를 만들기 전에 만들고 싶은 네임스티커의 사이즈를 결정한 뒤 규격과 디자인을 매칭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아이스틱에서 네임스티커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키워드의 스타일로 만들어진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별로 많은 수의 디자인이 검색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원하는 디자인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네임스티커는 보통 종이 재질이지만, 아이스틱에는 방수 재질도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네임스티커 아이스틱의 활용

 

아이들의 노트에 붙였습니다.

네임스티커를 제일 많이 사용하는 곳은 아이들의 학용품이겠네요.

노트나 필기구, 소지품 등에 사용합니다.

 

사용한 아이스틱

976-DA985 보러가기 >

536-DA979 보러가기 >

 

 

사용한 아이스틱

850-DV007 보러가기 >

551-DA791 보러가기 >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스틱을 이용해 쉽고 편리한 네임스티커 만들기를 주제로 살펴보았습니다.

간편하게 네임스티커를 만들 수 있고, 다양한 디자인과 재질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아이스틱의 장점입니다.

지금 아이스틱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