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질 출시!! – 흰색 무광 방수 시치미 잉크젯

 

떼어낼 때 흔적이 남지 않아 제품에 직접 붙이거나 잠시 붙일 때 사용하는 시치미 라벨지가

고화질 출력이 가능한 잉크젯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제품의 표면은 다른 제품보다 뛰어난 백색도를 가진 제품으로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와 동일합니다.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와 다른 점은 점착제 뿐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부착 후 떼어낼 때 점착제나 라벨지의 잔여물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만, 라벨지가 쉽게 부착되지 않는 질감이 있는 표면, 곡면에는 부착 후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잉크젯 전용으로 고화질의 라벨을 제작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화질 출력을 위해서는 출력 시 프린터 옵션을 설정해 줘야 합니다.

 

 

굳이 고화질 출력이라는 장점이 아니어도 잉크젯 프린터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방수 재질의 시치미 라벨의 출시는 반가운 일일 겁니다.

 

 

마지막으로, 흰색 무광 방수 시치미 잉크젯 라벨지는 붙였던 제품에서 라벨과 점착제 모두 완전하게 제거할 수 있어

제품이나 용기를 재활용할 때, 분리수거할 때 쉽게 제거할 수 있어 환경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수, 고화질 출력, 환경까지 생각하는 의미 있는 라벨 활용 사례 살펴볼까요?

 

 

고화질 출력을 이용한 특별한 라벨 만들기

 

흰색 무광 방수 시치미 잉크젯 제품은 고해상도 출력으로 멋지고 특별한 라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라벨, 홍보를 위한 증정품 라벨 등 소량의 정교한 라벨을 제작할 때 좋습니다.

특히 방수 재질로 외부 자극이나 물의 접촉으로 인한 인쇄내용과 라벨지의 손상이 없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부착 후 떼어내어 사용할 제품이나 직접 부착용

 

부착한 라벨을 떼어내고 사용해야 하는 경우나 제품에 직접 부착해야 하는 경우

표면에 손상이 가지 않는 라벨이 필요할 때 시치미 제품이 딱!입니다.

식기류, 식품류, 전자기기 및 중고거래 상품 등에 부착하는 라벨로 효과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와 고화질 출력, 뛰어난 백색도, 떼어낼 때 흔적이 남지 않아 제품에 라벨을 직접 붙여도 되고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하는 분들께 반가운 흰색 무광 방수 시치미 잉크젯 라벨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양한 규격은 아이라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흰색 무광 방수 시치미 잉크젯 라벨지 보러가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