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어낼 때 흔적이 남지 않는 시치미 라벨지는 여러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 드린 제품입니다.
라벨은 기본적으로 붙였을 때 쉽게 떨어지면 안 되지만 대상에 따라 쉽게 떼어낼 수 있으면 편리한 경우가 있죠.
이번 포스팅은 흔적이 남지 않아 사용하기 편리한 시치미 라벨지의 장점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치미 라벨지의 가장 큰 특징은 떼어낼 때 흔적이 남지 않는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잘 떨어지는 라벨, 잘 떨어진다 해서 붙여놓으면 바로 떨어지는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라벨지에 사용된 점착제가 다를 뿐 라벨지 재질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유리에 바로

 

시치미 라벨지는 대상에 바로 붙이기 좋은 라벨지입니다.

공사나 시공을 위해 임시로 유리나 대리석 벽면에 안내문을 붙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사 기간이 끝나면 안내문을 제거해야 되는데 그때, 잔여물이 남으면 흔적 제거를 위해 청소해야 하지만 시치미 라벨지는 쉽게 떨어져서 편리합니다.

 

사용한 라벨 :

RV213 흰색 모조 시치미 라벨 자세히 보기 >

 

전자기기에 바로

 

태블릿 PC, 모니터, 전자기기에 부득이하게 라벨을 붙여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고제품을 판매하는 마켓에서는 패널이나 본체에 상품의 스펙을 제공하기 위해, 학교나 회사같이 큰 단체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전자기기를 파악하기 위해 관리용 라벨을 붙이는 경우가 있는데 시치미 라벨지는 흔적을 남기지 않고 제거할 수 있어 좋습니다.

 

사용한 라벨 :

RV425 흰색 모조 시치미 라벨 자세히 보기 >

 

상품에 바로

 

물건을 샀는데 라벨이 잘 떨어지지 않아 곤욕스러웠던 경험, 한두 번 있으시죠?

시치미 라벨지는 주방용품처럼 라벨을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상품에 붙이면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라벨지 :
RV534 흰색 모조 시치미 자세히 보기 > 

 

주의사항!

 

시치미 라벨지는 거칠고 굴곡이 많은 표면에서는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거칠지 않고 매끈한 표면에 부착하시는 것을 권장하며, 모든 라벨지는 반드시 사용하는 환경에 맞춰 테스트해 보시길 바랍니다.

떼어낼 때 흔적이 남지 않는 장점으로 유리, 전자기기, 제품에 바로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시치미 라벨지의 편리함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시치미 라벨지는 임시 부착 후 떼어내야 하는 곳에 사용하면 편리한 제품입니다.
효과적인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