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기술의 발달로 카메라보다는 핸드폰으로 사진 찍는 것이 많아진 요즘, 사진을 찍고 인화한다는 것은 아날로그적인 취미로 느껴졌었습니다.
그러다 팬데믹으로 인해 안, 집에서의 활동이 많아진 요즘엔 아날로그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촉매제 같은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사진 현상과 인화는 제2의 촬영이라고 할 만큼 사진가에겐 중요한 부분입니다.
현재엔 그래픽 톨로 사진을 보정하는 것이 이전의 현상과 인화의 단계라고 볼 수 있죠.
디지털 시대라고 하지만 아직 종이가 주는 감성을 버리지 못하고 개인의 취미로 다이어리에 일상을 기록하고 꾸미거나 사진앨범을 만들어 소장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라벨지를 사용하면 더 편리하게 앨범을 만들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엔 잉크젯 프린터로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한 라벨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양하게 활용되는 재질이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는 제품명에서도 볼 수 있듯이 강한 광택을 가진 제품으로 최고의 출력 품질을 위해
특수 코팅 처리가 되어있고 옵션 조절을 해야 제품 본연의 고해상도 퀄리티의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했다시피 출력 시 옵션 조절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 용지로 출력할 경우 안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니 꼭 최고 품질, 광택지 등의 옵션으로 설정하셔서 출력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프린터 제조사와 잉크의 정품 유무에 따라 결과물이 다를 수 있으니 테스트를 통해 사용하는 프린터에 맞게 옵션 조절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엔 평소엔 거의 사용하지 않다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죠?
라벨지를 고해상도로 출력하길 원하신다면 출력한 프린터 헤드 청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잉크젯 프린터는 레이저 프린터와 달리 헤드에서 잉크를 분사하는 형식으로 헤드가 오염되어 있어 출력 품질이 좋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헤드가 깨끗한 상태인지 한 번 확인하시고 출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럼, 제품 활용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까요?
특히, 사진 출력에 특화된 제품으로 사진앨범, 포토북을 만들 때 사용하면 좋은 결과물과 편리함을 같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편집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출력하고 부착하면 되니 간편합니다.
핸드폰으로 찍어 사진첩에 보관해뒀던 사진을 출력해서 사진앨범을 만들어 지인과 함께 공유해 보세요.
사용한 라벨지 :
CJ834LG 흰색 고광택 잉크젯 제품 자세히 보기 >
그날의 인상이나 기억에 남는 장소, 음식을 사진으로 남겨 다이어리에 붙이시는 분들 많으시죠?
직접 그림으로 그려 꾸미시는 분들도 있지만 사진을 넣으면 더욱 생생한 느낌으로 꾸밀 수 있어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사용한 라벨지 :
CJ270LG 흰색 고광택 잉크젯 제품 자세히 보기 >
좋은 퀄리티의 라벨을 붙인 상품은 눈에 띄게 됩니다.
상품을 보는 사람들 모두 ‘라벨이 멋진데?’, ‘직접 찍은 건가?’, ‘만든 건가?’ 하는 의문을 갖는 것은 그만큼 주목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죠.
제품이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멋진 라벨을 만들어보세요.
사용한 라벨지 :
CJ520LG 흰색 고광택 잉크젯 제품 자세히 보기 >
사진 인화에 사용하면 좋은 라벨지로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고퀄리티의 라벨지가 필요하시다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다꾸나 제품 홍보에 쓰이는 감사스티커, 증정품 스티커로 사용하면 더 멋지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규격과 재질을 아이라벨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