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어낼 때 흔적 없는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시치미 재질이지만 잉크젯 전용 고품질 출력이 가능한,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라벨지가 출시되었습니다.

라벨지의 재질은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와 동일하고 점착제 성분만 리무버블인 제품입니다.

 

 

제품 표면 – 고광택 코팅

 

제품명에도 있듯이 표면에 잉크젯 전용 고광택 코팅이 있으며, 좋은 백색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면의 잉크젯 전용 코팅은 잉크젯 프린터에서 출력 시 잉크 해상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출력 시 프린터 옵션 설정을 통해 출력 용지 및 출력 품질을 설정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광택지/ 고품질 또는 최고 품질로 출력하시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 출력 – 잉크젯 프린터 전용 – 포토 라벨

 

포토 라벨이라고 불리는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라벨지는 보시다시피 사진과 이미지를 출력하는 데 최적화된 라벨지입니다.

깨끗하면서도 선명하게 출력된 라벨지를 얻을 수 있는데, 출력 시 꼭 용지에 맞는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한 라벨지

RV225CJLG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보러가기 >

 

번지지 않지만, 방수 재질은 아닙니다.

 

물에 닿아도 라벨지에 출력된 내용은 번지지 않습니다만..

라벨지는 종이 재질로 물에 닿으면 라벨지가 손상됩니다. 출력 내용이 번지지 않는다고 방수 라벨이라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흰색 광택 방수 시치미 잉크젯이라는 고해상도 출력도 가능한 라벨지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치미 제품

 

제품의 점착제는 리무버블로 붙였다 떼어낼 때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임시로 붙여 놓거나 정기적 교체 등 라벨지를 붙였다 떼어낼 때 아주 편리합니다.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라벨지는 고화질 출력, 시치미의 기능을 갖춘 고급 포토 라벨입니다.

 

사용한 라벨지

RV445CJLG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보러가기 >

 

고화질 출력, 시치미 라벨이라는 특수 기능까지 가진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제품의 활용을 알아볼까요?

 

 

다이어리 꾸미기용 라벨지

 

고퀄리티 출력이 가능한 라벨지로 다이어리 꾸미기용 라벨로도 많이 활용됩니다.

또한 붙였다 떼어낼 수 있어서 잘못 붙여도 다른 라벨로 바꿔 붙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의 내용을 수정하지는 않겠지만, 만약 붙였던 라벨을 다른 것으로 바꾸고 싶을 때 덧붙이거나 잘나내는 일 없이 떼어내서 바꿀 수 있습니다.

 

 

일반 라벨지는 붙였다 떼어내면 라벨지를 붙였던 곳이나 라벨지가 손상되곤 합니다.

그에 비해 시치미 라벨은 손상 없이 교체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사용한 라벨지

RV586CJLG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보러가기 >

 

 

“누가 아이패드에 라벨을 붙여놨지?!”

 

라벨을 제거할 때 흔적이 남지 않으니 라벨을 붙이기 상대적으로 꺼리는 전자기기에 라벨을 붙이기도 편리합니다.

 

 

인테리어를 위한 라벨지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붙였다 떼어내도 흔적이 남지 않아 벽면에 붙이는 인테리어 스티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위해 잠시 붙여 놓은 시치미 라벨지는 제거 시 깔끔하게 제거되니 마음 좋고 붙일 수 있습니다.

 

 

친환경적인 제품

 

시치미 라벨지는 제품과 라벨을 완벽히 분리할 수 있어서 재활용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환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떼어낼 때 흔적이 남지 않고, 고화질의 사진, 이미지를 출력할 수 있는 라벨지.

흰색 고광택 시치미 잉크젯 라벨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이어리 꾸미기부터 이벤트 장식까지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하신다면 한 번 관심 가지고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