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빛을 닮은 크라프트 라벨지

20161107_kraft_label_list

 

가을 하면 여러가지 색이 떠오르네요. 파란 하늘, 붉은 단풍잎, 노란 은행잎, 황금색 논 등등 다른 계절 못지 않은 색의 향연인 가을.
자연에서 찾는 색이라면 갈색의 색상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라벨지와 연관 지어 보면 크라프트지랑 닮은 느낌이라고 생각됩니다. 좀 억지인가 ^^…

가을 생각하시면서 크라프트 라벨지 이야기 시작해 봅니다.

 

거칠면서 부드러운 갈색

20161107_kraft_label_01

색은 갈색, 표면은 거친 듯 부드러운 재질의 라벨지 입니다. 보통의 컬러 라벨지와는 다른 느낌이 있는 라벨지 입니다. 단순한 색상이 표면에 코팅이 된 라벨지가 아닌 천연의 느낌이 있는 라벨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어울려요.

20161107_kraft_label_02

크라프트 라벨지는 컬러 라벨지와 같이 자체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진한 색상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다채로운 컬러 색상 보다는 심플한 단색의 색상으로 디자인 하시는 것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크라프트 재질의 박스 위에선 자연스러움을

20161107_kraft_label_03

동일한 재질의 표면을 가진 크라프트 박스위에 부착하면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크라프트의 경우에는 색상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박스의 경우에도 다양한 색상이 있어서 사진 처럼 색상의 차이가 있지만, 분위기와 느낌을 동일 시 할 수 있어서 크라프트 박스 위에 많이 부착되고 있습니다.

 

수제품, DIY상품에 붙여 보세요~

20161107_kraft_label_04

핸드메이드 상품에 부착하면 자연스러운 크라프트 라벨지의 느낌이 더 살아납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겠지만, 수제품 = 자연스러움 이란 공식이 떠오르네요 ^^. 느낌 있는 라벨지로 한 번 만들어 보세요.

 

커피 포장, 보관에

20161107_kraft_label_05

은은한 커피의 향과 닮아 있는 라벨지가 크라프트 라벨지 입니다. 커피용품에도 잘 맞습니다.
로스팅 정보를 담은 커피 포장이나 커피 원두를 보관하는 밀폐 용기 등에 잘 어울리는 라벨지 입니다.

 

어떠셨나요? 가을과 크라프트 라벨지를 엮어서 이야기를 꾸며 봤습니다. 갑자기 향이 은은한 커피 한 잔이 생각나신다고요? ^^.
크라프트 라벨지는 소개해드린 내용 이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고급형 라벨지입니다. 선물 포장한 다음 뭔가 2% 부족할 때, 크라프트 라벨지로 멋내보세요 ~

화룡점정. 마무리로 좋은 라벨지 크라프트 라벨지 입니다.


* 크라프트 라벨지 제품 보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