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잉크젯 방수 라벨 –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지난 포스팅에 이어 잉크젯 전용 라벨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잉크젯 프린터는 소모품 유지 비용을 고려하거나 출력량이 많은 곳에서 레이저 프린터 대신에 많이 사용합니다.

이 흐름에 맞춰서 아이라벨에서는 잉크젯 라벨지 또한 레이저 프린터 전용 라벨지만큼이나 다양한 종류의 재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무광의 표면을 가진 방수 재질의 라벨지입니다.

또한, 아이라벨의 라벨지 중 가장 뛰어난 백색도를 가진 제품으로 컬러 인쇄 시에 깔끔하게 출력되는 게 큰 특징입니다.

 

 

 

 

PP 재질의 방수 라벨지로, 물에 닿아도 내용이 번지지 않고 라벨지의 손상도 없는 제품입니다.

검은색 잉크의 경우에는 잉크의 성분이 회사마다 차이가 있어서 물에 닿았을 때 미세한 번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해 주시고, 라벨지를 사용할 때는 사용 환경에 맞는 테스트를 반드시 하신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물속에서 계속 사용해야 할 때에는 레어지 프린터 방수 라벨지가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PP 재질의 방수 라벨지는 PET 재질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텐션이 특징입니다.

이런 특징을 이용하여 곡면이나 구경이 작은 원통형 제품에 감아서 붙이기 좋은 라벨지입니다.

 

 

 

잉크젯 전용 라벨지를 인쇄하기 전에는 옵션 설정을 해줘야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옵션 설정을 해주세요.

[인쇄 팁]

인쇄 옵션에서 “흰색 고광택 잉크젯 라벨지”나 “흰색 광택 방수 잉크젯 라벨지”는 인화지 재질의 라벨지로 표면의 코팅이 다른 방수 재질의 라벨지와 다릅니다.

그러므, 최고 해상도 보다는 한 단계 낮춰서 인쇄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정리하면

– 뛰어난 백색도로 깔끔한 인쇄

– PP 재질의 방수 라벨지

– 인쇄 시 옵션 조절을 통하여 고해상도 인쇄 구현

– 텐션이 낮아 곡면에 붙이기 좋은 라벨지

 

 

식품, 수제품을 위한 제품용 라벨

 

 

고해상도 출력과 방수 재질이라는 장점으로 식품, 수제품, 와인을 위한 리패킹 커스텀 라벨을 만들기 좋습니다.

라벨은 다량의 생산보다는 소량 다품종, 고해상도가 필요한 제품에 효과적입니다.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의 뛰어난 백색도가 깔끔한 결과물을 가져와 각종 수제품 라벨에 적합합니다.

 

 

사용한 라벨지 :

CJ826WU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CJ580WU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봉인용 라벨

 

 

봉인을 위한 라벨이 잘 떨어지면 안 되겠죠?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는 봉인 라벨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나 주의 사항, QR 코드 등을 넣어서 만들어 보세요.

 

사용한 라벨지 :

CJ947WU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소개해 드리는 잉크젯 전용 라벨지.

그중에서 가성비를 자랑하는 흰색 무광 방수 잉크젯 라벨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잉크젯 프린터의 무한 잉크 공급 장치의 보급으로 인하여 유지 비용이 엄청나게 줄었습니다.

그래서 병원이나 관공서, 인쇄소 등에서도 잉크젯 프린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잉크젯 전용 라벨지의 특성을 잘 알고 있다면 활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어떤 라벨이 활용하기 더 좋을지 체크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