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벨에는 다양한 종류의 봉인 라벨이 있습니다.
‘봉하미’라는 이름의 제품으로 부착 대상의 임의 개봉을 막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죠.
봉하미 제품은 주로 라벨을 제거했을 경우 또는 부착 제품에 흔적이 남아서 라벨의 제거 유무를 알 수 있는 제품입니다만,
파괴형 봉인 라벨은 말 그대로 봉인용으로 부착한 라벨지를 제거할 때 파괴가 되어 버리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무광 방수 라벨지처럼 흰색이며 은은한 무광의 표면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라벨지에 힘을 가하면 찢어지기보다는 끊어지듯이 파괴되므로 사용 시 주의를 요합니다.
잉크젯, 레이저 프린터 겸용 제품으로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하며 꼭! 소량, 수동 급지를 해야 한다는 사실!
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해 주세요.
소스 용기를 임의로 개봉할 수 없게 봉인 라벨을 부착했습니다.
식품류의 제품은 개봉의 여부가 중요하기 때문에 봉인 라벨의 역할이 중요하죠.
보시다시피 라벨을 떼려고 했을 때 여러 조각으로 파괴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힘에도 제품이 파괴될 수 있으니 붙일 때에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괴형 봉인 라벨은 병이나 유리 제품 이외에도 종이 재질의 표면에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라벨을 제거하려고 할 때 작은 힘으로도 라벨이 끊어지고 조각조각 파괴되어 버려 강력한 흔적을 남겨줍니다.
이 정도의 흔적이 남는다면 몰래 떼어내기 쉽지 않겠죠?
고가의 가전이나 여러 종류의 제품 패키지 박스에 부착하면 반품 방지의 역할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라벨의 여러 가지 봉인 라벨 중 파괴형 봉인 라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외에도 잔류형, 비잔류 형 봉인 라벨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