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되면 청량함과 눅눅함의 양면성을 가진 물이 떠오로는 것 같습니다.
물은 시원함을 주지만 때로는 장마로 인한 습기로 불편함을 줄 수 있죠.
이런 여름의 특성을 생각한다면,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가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투명한 재질이 여름날의 소나기가 온 뒤 맑게 갠 하늘처럼 투명해 보여서요.
완전 투명한 PET 재질의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는 얇은 막과 같습니다.
부착하는 대상의 색상이나 재질을 그대로 투과해 내용물의 정보를 파악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는 얇은 25 mic의 TT와 TT의 두 배 두께인 50 mic의 LT, 두 가지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구매할 때 비교, 체크해 보세요.
방수 재질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물에 닿아도 인쇄 내용이나 라벨 형태에 영향을 주지 않아 특히 여름철, 다양한 음료나 유리 용기에 붙이기 좋은 제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런 재질의 특성을 이용한 투명 라벨지의 활용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리 제품을 위한 라벨
유리와 투명 라벨은 같은 투명이라는 소재로 잘 어울립니다.
특히, 담겨있는 내용물이 라벨을 투과해 정보 확인이 쉽고, 유리병이나 투명 용기에 잘 어울리며 표면에 직접 인쇄한 듯한 효과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제품
식품을 위한 네임스티커, 제품스티커로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색상이나 재질감을 그대로 살려낼 수 있어 다양한 제품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사용한 제품
세로로 긴 형태의 라벨지는 유리병을 위한 제품 라벨이나 반투명 제품의 품질 관리 라벨로 활용하면
라벨과 제품의 일체감이 높아 고급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제품
색이 있는 제품에, 질감을 표현하여 생생하게…
투명 라벨은 흰색이나 밝은 색상의 표면을 가진 제품과 잘어울리며, 인쇄 내용의 가독성도 높습니다.
투명 라벨은 부착 대상의 표면이나 제품에 담기는 내용물을 잘 확인하시고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한 제품
붉은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강조한 라벨은 이벤트나 세일을 위한 상품 라벨로 좋습니다.
투명 라벨은 다양한 상품과 잘 어울립니다.
사용한 제품
색감과 재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의 원형 라벨을 이용해 약병이나 작은 용기를 위한 안내 라벨로 활용했습니다.
흰색 용기에 검은색 텍스트와 포인트인 붉은색 텍스트를 이용해 라벨지를 디자인해보세요.
사용한 제품
방수 네임스티커
방수팩이나 비닐 용품, 투명 플라스틱 제품에 붙이는 네임스티커로도 좋습니다.
사용한 제품
작은 크기의 유리병에 분류관리 스티커로 활용했습니다.
지름이 작은 크기의 제품에 감아서 라벨을 붙여야 할때는 얇은 재질의 라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ET 재질은 장력이 있어 두꺼운 재질의 라벨을 사용할 때, 라벨 끝부분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제품 선택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한 제품
여름 하면 생각나는 물, 그리고 비 온 뒤 맑게 갠 하늘처럼 맑은 투명 방수 레이저 라벨지의 활용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필요한 재질을 찾으셨나요? 더 많은 재질과 규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투명이나 LT, TT 라는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조금 더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세요.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