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양한 라벨지 중에서 한 가지 규격을 골라 좀 더 자세히 소개하여 드리는 라벨리뷰 시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분류관리, 네임스티커, 봉인용 까지 다양하게 변신하여 활용할 수 있는 중소형 라벨지 843 규격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라벨지는 손바닥 만한 크기 입니다.
일반 편지 봉투 등에 사용하는 주소용 라벨의 크기와 비슷합니다.
A4 한 장에 12개의 라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로로 길쭉한 형태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아이라벨 2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가로로도 라벨디자인이 가능하니 이점 기억해 주세요.
843규격은 컷 안에 이미지와 다량의 정보 등을 담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라벨지의 고유의 영역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는 것이 바로 ‘제품용 라벨’ 입니다.
물론 네임스티커로도 분류가 되지만, 제품 브랜드라벨로 보는게 맞겠죠?
제품의 특성을 홍보하는 내용을 담은 이미지를 넣거나, 관련한 글 등을 넣어서 구성할 수 있습니다.
843 규격이라면 이미지와 정보 등을 넣은 좀 더 멋진 라벨지로도 활용할 수 있겠지요~
다양한 형태로의 분류관리를 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라벨이지만, 오늘은 이해를 돕기 위해 클리어 파일에 라벨을 부착해보았습니다.
상단에 둘러서 부착하면 여러 방향에서 파일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짜잔~봉인용으로의 활용을 빼놓을 수 없겠네요.
불투명한 라벨지를 활용해도 상관은 없겠지만, 상품의 포장과 어울리면서도 내용을 알릴 수 있는 라벨지라면 투명 라벨지가 제격이 아닐까 싶네요.
843 규격에 대한 제원, 활용 사례 등을 샘플링을 통해서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제품을 위한 적절한 크기의 라벨지가 필요하시다면 843 규격 고려해보세요.
고맙습니다.